이태원맛집 한남동맛집 다운타우너 한남 햄버거 맛집 : 네이버 블로그
이태원맛집 한남동맛집 다운타우너 한남 햄버거 맛집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베이징 닭이라는 메뉴는 오래 걸릴 거라는 우려가 있었지만 생각보다 모든 메뉴들이 빠르게 나왔습니다. 채끝등심 빅스테이크를 시키고 기다리니 식전 빵을 주십니다. 기다리기 지루하니 빵을 먹으면서 기다려야겠어요.
커플세트는 치킨플래터가 뉴욕사이즈로 1개 나오는데 두 명이 먹어도 충분히 양이 많기 때문에 이렇게 커플세트에 뉴욕사이즈가 나올 정도다. 잠을 깨우기 위해 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지인은 시그니처를 마셔보고 싶다고 해서 프릭라떼를 골랐다. 어차피 한 시간 후에 밥 먹으니까 커피만 홀짝 하고 가려고 했는데.. 찍어먹는 소스와 튀김 시즈닝이 지중해 스타일로 그 향이 우리가 먹는 한국식 튀김하고는 많이 다르답니다.
원래 감자탕이 감자 넣어서 감자탕인 건 아니지만 신기하긴 했습니다. 이태원 메인 거리랑 좀 떨어져 있는 가구거리 근처라 한적한 도시로 여행 온 것 같은 기분이 좋더라구요. 이건 프랑스식 피자라는데, 도우가 얇고 쫄깃한게 특징이었죠. 다채로운 음식들의 향연에 정신도 못차리고 흡입했던 것 같아요. 식전에 나온 바게트를 크림스프에 찍어먹으며 입가심을 해주기도 했어요. 크림페투치니는 짭짤한 세리노하몽과 트러플이 들어가 중독성있는 고소한 향이 나서 포크질을 멈출수가 없는 맛이었죠.
고객은 합리적인 범위에서 최고의 피자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이 레스토랑을 좋아합니다. 직원은 매우 편안하고 원하는 모든 것이 쉽게 도착할 수 있습니다. 우아한 외모를 가진 가장 스타일리시 한 클럽은 방문객에게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많은 유명인들이이 라운지에 도착하여 사랑하는 사람들과 잊을 수없는 순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맥주, 칵테일, 와인 등 피자와 함께 마시기 좋은 다양한 주류가 준비되어 있다. 대표 메뉴 ‘SPICY RAGU’는 직접 만든 토마토 베이스에 타바스코를 섞은 소스를 이용하여 깔끔하게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 은은하게 풍기는 매콤한 풍미가 기름진 맛을 덜어줘 물리지 않는다.
고기를 튀기듯 볶고 양파랑 당근도 볶아주고 거기에 쌀을 넣어서 밥을 만드는 거래요. 우와~ 어쩐지 부드럽고 맛있다 했더니 정성이 가득 들어가는 음식이었어요. 사실 제가 한식파라 태국음식 식당을 막 찾아가서 먹는 스타일이 전혀 아닌데요. 생각했던 것보다 맛도 있고, 양도 많아서 푸짐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세계요리 초보자들이 먹기에도 좋고, 태국 현지 감성의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무조건 강추합니다.
노천테라스가 있는 프랑스요리 레스토랑이라길래 바로 방문해봤어요. 주차도 가능하긴 하지만 워낙 이태원 골목골목이 협소하니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해봤어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남다른 분위기에 놀랐는데요. 잠실 롯데월드몰 입점에 이어 편의점 PB상품으로 출시될 정도로 인기가 많은 베트남 요리 전문점. 모던한 스타일의 인테리어에 현지 느낌의 소품과 기물들이 합해져 세련된 동남아 음식점의 느낌을 준다.
1층부터 3층까지 올라가면서 자리를 살펴보았는데요. 식당 밖은 테라스 자리라 자연광때문에 굉장히 활기차고 밝은 분위기였고, 안쪽은 은은한 샹들리에 조명으로 고급지고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내더라고요. 1, 2탄의 조회수가 꾸준해서 다음 시리즈로 돌아왔다. ✨ 이태원상권회복상품권(서울페이) 이태원동뿐만 아... 이태원 부군당 역사공원에는 마을 신을 모시는 부군당과 유관순 열사 추모비가 세워져 있답니다. 작은 테이크아웃형 매장이지만 매장 안에서 먹고 갈 수도 있고, 포장도 예쁘게 잘 해줘서 테이크아웃을 하기에도 좋았답니다.
아무 생각 없이 지인이 시킨 모둠 해산물 오일 파스타(22,000)인데, 여러분 이 집은 오일 파스타 맛집입니다. 제가 먹어본 오일 파스타 중에 역대급 맛있는 오일 파스타예요. 쫄깃하고 짭짤하고 모둠 해산물 오일 파스타는 다음에 또 와야겠다고 다짐하게 하는 맛입니다. 또한, 완벽한 서비스로 저는 세상의 주인공이 된 기분이었답니다. 친절함은 물론이고, 색다른 독특한 서비스까지 경험하게 되어 무척이나 기억에 남았어요. 누구보다 나를 생각해주는 센스와 배려로 편안한 식사를 즐길 수 있었어요.
진한 멸치육수로 끓여 낸 잔치국수는 별다른 양념을 하지 않아도 맛있다. 밑반찬으로 나오는 신김치가 매력적으로 잔치국수뿐만 아니라 칼국수, 부추전 등 다른 메뉴와도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레스토랑 이름 자체에 비건 친화적인 레스토랑이라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itaewon korean bbq 이태원맛집 이태원 고기 맛집 이태원 맛집 추천 이태원 맛집 추천 Report this page